An Unbiased View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정보이용료현금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정보이용료현금화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먼저 휴대폰 소액결제는 간단한 인증번호 전송으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으로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아이템매니아 등에서 아이템 및 사이버머니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