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때에는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책에 해당이 되면 소액결제 서비스가 승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 부분 중요하고 각 결제 대행사마다 다른 모든 정책을 알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더욱 신뢰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려는 사람들은 이런 업체나 사이트를 찾아서 현금으로 판매한 후 자신들이 급하게 필요한 돈을 충당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을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을때 통신사에서 규정짓는 정책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 팝업창이 뜹니다 다른말로는 오류창이라도 합니다. 두가지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첫번째로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뜨며 두번째는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두가지 팝업창이 뜬다면 이 팝업이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칭 합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지않는 부분을 정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휴대폰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현금화) 가능한 방법이 생기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업체가 생겼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소액결제현금화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